최근에는 다양한 화장품이 개발되어 판매되고 있다.
훌륭한 제품을 만들었으니 잘 팔려야겠죠?
많은 기업들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.
최근 SNS, 블로그 등 온라인 상에서 사람들은 이 제품이 화장품인지 의약품인지 혼란스러워하고 있다.
그는 광고했다
그래서 제가 직접 준비했습니다
화장품 표시 및 광고 지침
★화장품+표시광고+관리+정책+수정 (1).pdf
0.56MB
현재 정책에는 광고에서 금지된 언어, 소비자 기만,
오인할 수 있는 경우에 대해 광범위하게 작성하고 있습니다.
첨부된 자료 중 일부를 가져왔습니다. SNS에서 흔히 이야기되는 것들이 많죠?
과장 광고, 허위 광고, 소비자 오인, 금지 표현 사용
이것이 귀하가 구매하는 제품이 광고되는 방식입니까?
이 광고에 속지 마시고 현명한 소비자가 되세요.
저는 연구원이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