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장품의 표시광고 허용범위

최근에는 다양한 화장품이 개발되어 판매되고 있다.

훌륭한 제품을 만들었으니 잘 팔려야겠죠?

많은 기업들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.

최근 SNS, 블로그 등 온라인 상에서 사람들은 이 제품이 화장품인지 의약품인지 혼란스러워하고 있다.

그는 광고했다

그래서 제가 직접 준비했습니다

화장품 표시 및 광고 지침


정책

★화장품+표시광고+관리+정책+수정 (1).pdf
0.56MB


현재 정책에는 광고에서 금지된 언어, 소비자 기만,

오인할 수 있는 경우에 대해 광범위하게 작성하고 있습니다.



첨부된 자료 중 일부를 가져왔습니다. SNS에서 흔히 이야기되는 것들이 많죠?

과장 광고, 허위 광고, 소비자 오인, 금지 표현 사용

이것이 귀하가 구매하는 제품이 광고되는 방식입니까?

이 광고에 속지 마시고 현명한 소비자가 되세요.

저는 연구원이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