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제 수업을 통해 객체 생성할 수 있지만 객체는 클래스에 의해 생성됩니다. 예 말하다.
예
인스턴스는 클래스에 의해 생성된 구체적인 개체로 볼 수 있습니다. 전에 완료 자동차 이 클래스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이 여러 자동 인스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. 새로운 연산자를 사용하고 클래스의 생성자 메서드를 통해 객체를 초기화합니다.
기본 생성자는 생략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인수가 있는 생성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.
https://m.blog.naver.com/PostView.naver?isHttpsRedirect=true&blogId=happyracy&logNo=221224309880
(파이썬) %d(정수), %s(문자열)
변수를 문자열로 출력할 때 연결 방식을 사용합니다. 지금 구매…
blog.naver.com
%d %s
상호 작용
인터페이스는 말 그대로 사물을 연결하는 것입니다. 지름길추상 클래스와 유사하지만 상수와 추상 메소드로만 구성됩니다. 추상 메소드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기능 자체는 없지만 초안 향후 구현될 연결 클래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합니다.
패키지
패키지는 자바 별도의 수업그것을 사용하십시오.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서는 많은 클래스가 사용되며, 내가 직접 만들지 않은 클래스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경우도 많다. 이 경우 모든 클래스의 이름이 동일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, 회원관리 프로그램에 로그인 과정이 있을 수 있고, 카페, 블로그, 쇼핑몰에도 로그인 과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것이 다양한 목적을 위해 설계된 클래스를 구별하기 위해 패키지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.
캡슐화 및 액세스 수정자
캡슐화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. 액세스 수정자를 사용하면 객체를 캡슐화하여 클래스 외부에서 액세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 private의 경우 같은 클래스 내에서만 접근이 가능하다. 따라서 요소 필드에서 private을 선언하면 클래스 외부에서 변수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.
이 경우 getter 및 setter 메서드를 제공하는 메서드를 사용하여 클래스 외부의 멤버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. 게터는 멤버 값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고 세터는 멤버 값을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.
메서드 생성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. 멤버 유형 getXxx(), setXxx(구성원 유형 인수) 형식입니다. Eclipse와 같은 개발 도구에는 개인 멤버 변수에 대한 getter 및 setter 메서드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기능이 있습니다.
private int count;
public int getCount() {
return count;
}
public void setCount(int count) {
this.count = count;
}
일반적으로 위의 형식을 취하며 값을 전달하거나 설정하고 데이터를 조작하거나 처리 기능을 원하는 대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.